[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8월 2일부터 10월 29일까지 자원봉사활동 체험 수기와 사진을 공모한다.
진솔하고 감동적인 봉사 경험을 공유해 나눔과 봉사 정신을 확산시키기 위한 ‘고흥군 자원봉사 공모전’은 올해 12회째를 맞이했으며, 더욱 많은 자원봉사자 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청소년 방학기간부터 공모전을 시작하고 공모부문을 신설 및 개편했다.
공모 부문은 체험수기부문과 사진부문으로 심사를 통해 10편을 선정해, 오는 12월에 개최하는 ‘제18회 고흥군 자원봉사자대회’에서 시상한다.
응모 자격은 1365자원봉사 포털사이트 가입자로서, 지난 1년간 자원봉사에 참여한 군민(최근 3년 이내 시상자 제외)이나 타 시ㆍ군 주민으로 관내 학교에 재학 중 이거나, 관내 업체에 재직 중인 자도 참가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자원봉사 공모전에 많은 봉사자들이 참여해 우리지역의 자원봉사활동이 더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특히 이번에 신설된 사진부문에 장년층이나 청소년층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고 여성청소년과 희망나눔 팀(0618306702)으로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7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