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완도군, 완도 출신 프로골퍼 이소미 홍보대사 위촉
  • 기사등록 2021-08-02 15:05:3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완도군(군수 신우철)은 8월 2일 최근 여자 골프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완도군 출신 KLPGA 프로골퍼 이소미 선수를 완도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위촉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개최하였으며참석 인원도 선수와 선수 가족관계 직원 등 소수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소미 선수는 완도 죽청리 출신으로 프로골퍼 최경주 선수의 활약을 보며 본격적으로 골프에 입문올해 KLPGA 투어 롯데렌터카 여자 오픈 대회에서 1위를 하는 등 다수 대회에서 두드러지는 성과를 거뒀다.


완도군 관계자는 이소미 선수는 완도 출신 프로골퍼 최경주를 잇는 미래가 유망한 선수로서 완도군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소미 선수를 홍보대사에 위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소미 선수는 고향인 완도군에서 홍보대사로 위촉해 주셔서 영광스럽게 생각하며골프 실력의 8할은 완도 청정 바닷바람이 키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면서 골프 연습에 최적화된 완도의 환경을 언급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완도군에서 최경주를 잇는 출중한 실력의 프로골퍼가 나오게 되어 뿌듯하게 생각하며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이 많겠지만 완도군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이소미 선수가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염원하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소미 선수는 앞으로 2년 동안 완도군 홍보대사로 활동하며완도군의 위상을 높이는 국내외 활동 및 각종 주요 행사 등에 참여하여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73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