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구, 양산도서관 여름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 초등학생 대상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여름방학 중 다양한 독후활동 기…
  • 기사등록 2021-07-29 13:29:0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시 북구(구청장 문인)가 여름방학을 맞은 지역 어린이들에게 독후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북구는 오는 8월 양산도서관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 단기 문화프로그램과 여름 독서교실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여름 단기 문화프로그램으로는 8월 9일부터 20일까지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도서를 주제로 점토・레진을 이용한 소품활동인 ▴전천당 미니어처 만들기, 영화를 통해 의사소통 방법을 익히는 ▴영화 쏙쏙 논술 쏙쏙, 문패를 만들며 가족 간 존중을 배우는 ▴위대한 가족, 사고력과 기억력 증진을 위한 ▴모여봐요 보드게임 등이 진행된다.

 

독서교실은 8월 11일부터 13일까지이며 ‘패션, 나를 표현하는 방법’, ‘미미의 스웨터’, ‘엄마, 난 이 옷이 좋아요’ 등 3권을 주제 도서로 정하고 북아트 만들기, 그림책 독서토론, 재활용품 이용 소품 만들기, 티셔츠 만들기 등의 활동을 한다.

 

독서문화 프로그램 참여는 북구통합도서관누리집을 참고해 신청하면 된다.

 

문인 북구청장은 “도서관 이용 활성화와 활기찬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에 지역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71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