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무병원 김세열원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모임 그린노블클럽 가입 -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싶어요.
  • 기사등록 2021-07-28 16:48:0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는 28일 광주 서구청(청장 서대석)에서 상무병원 김세열 원장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모임인 그린노블클럽 전국227호·광주12호 후원자로 약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금약정식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김은영 본부장, 광주 서구청 서대석 청장, 상무병원 김세열 원장을 비롯해 각 기관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해 숭고한 나눔의 뜻에 의미를 더했다. 

 

상무병원은 서구청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희망플러스 인재육성프로젝트’에 2015년부터 후원을 시작해, 지역사회 내 학습 및 예체능분야에 재능이 있는 5명의 아동들에게 매월 100만원의 정기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습, 미술, 합기도, 역도 등 지원아동들의 대학 진학 및 진로계발이 이어지고 있다.  

 

상무병원 김세열 원장은 “나눔과 기부는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 공동체의 일원으로 당연한 일이며, 지금까지 광주를 대표하는 종합병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무병원을 믿고 아껴주신 지역민께 보답하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의 건강 수호자로서의 역할을 넘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활동을 비롯해 예체능분야에 재능이 있는 아이들의 꿈과 재능이 다 자랄 때 까지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서구청 서대석 청장은 “먼저 서구의 미래이며 우리 사회의 동력이 되는 아이들을 돕는 귀한 일에 함께 해 주시는 상무병원 김세열 원장님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김은영 본부장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포기하거나 꿈을 꾸는 것조차 포기해버리는 아이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71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