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생활건강,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 목포시 지역내 사회복지시설 38개소에 후원품 전달 !
  • 기사등록 2021-07-14 18:28:3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정길 기자]LG생활건강(대표이사 부회장 차석용)의 지원으로 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목포시 관내 38개 사회복지시설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코로나 19의 지역사회 확산으로 열악한 지역사회복지시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하절기 생활용품 및 음료로 양은 11톤 가량이다.

 

LG생활건강은 고객의 건강하고 아름답고 활기찬 삶의 실현을 추구하는 최고의 생활문화 기업이며,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우리 사회의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는 기업으로 대한민국 곳곳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기초수급자 가정, 한부모가정, 사회복지시설 등의 수혜자들에게 연중 자사의 우수한 생필품을 지원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의 선두기업이다.

 

목포지역사회복지시설협회는 후원받은 물품을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 등 목포지역 38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여 시설 생활인 및 이용인(31,567명)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배분하였다.

 

앞으로도 LG생활건강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서 목포지역의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따뜻한 동행과 아름다운 나눔을 지속하기로 하였으며, 김미자 회장 역시 지역사회 돕는 손길들과 함께 목포지역 사회복지시설의 발전과 생활인 및 이용자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고 따뜻한 나눔을 펼치는 LG생활건강과 희망을나누는사람들 &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8개 시설을 대표하여 감사 인사를 전했다. 

 

목포지역사회복지시설협회는 목포지역 시설의 발전과 종사자 및 사회복지대상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사회복지 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62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