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랜드복지재단 지원 여름나기‘꿀맛, 여름’ 보양식’지원
  • 기사등록 2021-07-10 21:18:4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정길 기자]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이사장 박성경) 산하 하당노인복지관(관장 신성화)은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지원하는 ‘꿀맛, 여름’ 보양식 지원을 진행했다.

 

이번 여름나기 ‘꿀맛, 여름’ 보양식 지원은 이랜드복지재단에서 진행한 취약계층 기본생활 지원 캠페인 안전한 여름나기 프로젝트를 통해 모금된 기금으로 진행되었으며, 어르신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할 소불고기 전골과 백김치로 구성된 사랑 박스를 홀로 외롭게 무더운 여름을 보내실 독거 어르신 50가정에 전달됐다. 

                                           

하당노인복지관 신성화 관장은 “어르신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위한 보양식 나눔을 지원해 주신 이랜드복지재단에 감사드리며, 연일 계속되는 폭우에 어르신의 안전 확보가 필요한 이때, 더욱 어르신의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하당노인복지관은 지난 2005년 7월부터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이 목포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노인 여가시설로 2020년부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을 통해 현재 1,200여명의 어르신께 맞춤형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60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하얀 눈으로 덮인 담양 관방제림과 메타세쿼이아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