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미테이션’ 정지소-이준영, 키스로 전한 진심! - 정지소-이준영, 공개 연애로 정면 돌파? ‘궁금증↑’
  • 기사등록 2021-07-10 09:52:37
기사수정

사진 제공:KBS ‘이미테이션’ 방송화면 캡쳐[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KBS2 ‘이미테이션’ 정지소와 이준영이 키스로 서로에게 진심을 전하며 더 견고해진 사랑을 확인했다.

 

지난 9(방송된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 10회에서는 마하(정지소 분)와 권력(이준영 분)이 서로에게 전한 진심으로 단단해진 마음을 확인하며 다시 사랑을 시작했다.

 

이날 두 사람은 같은 음악 방송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서로를 더욱 그리워했다마하는 유진(윤호 분), 권력은 라리마(박지연 분)와 함께 무대에 오르게 됐고녹화 도중 마하와 권력은 서로의 무대를 바라보며 과거 행복했던 추억과 가슴 아픈 이별을 되돌아봤다이후 두 사람은 녹화가 끝난 뒤에도 서로를 향한 그리움을 멈추지 못했다.

 

그때 마하를 잡았으면 어땠을까라며 마하를 붙잡지 않은 자신의 선택을 후회한 권력결국 터질 것 같은 마음을 안고 곧바로 마하를 만나러 갔지만때마침 마하는 고향에 내려가 엄마(윤유선 분)의 일손을 도와주고 있었다


이후 자신을 찾아온 권력의 서프라이즈 방문에 당황한 마하는 권력을 향한 속마음을 숨긴 채 그에게 선을 그었다하지만 권력은 이에 굴하지 않고 마하 모녀의 일을 도우며 자신의 마음이 가는 대로 직진시청자들의 마음을 절로 뛰게 만들었다.

 

마하는 권력에게 위험한 비밀 연애 대신 티파티 활동에 집중하고 싶다며 그를 또다시 밀어냈지만주변 상황 말고 진짜 네 마음은 어떻냐고 묻는 권력의 말에 마음이 무너졌다이와 함께 권력은 마하에게 네 손 놓아서 미안해다시 잡을 수 있게 해 줘라며 애절한 진심을 고백했고 그렇게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두 사람이 입을 맞추며 더욱 견고해진 사랑으로 뭉클함을 안겼다.

 

이후 마하와 권력의 정면 돌파 시도가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팬들을 속이는 비밀연애 대신 공개연애를 하고 싶다고 말해 팀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것이에 샥스의 리더 재우(안정훈 분)는 권력에게 “은조(강찬희 분)처럼 너까지 잃기 싫다난 팀을 위해 무슨 일이든 할 거야라며 단호하게 반대하고 나섰다이에 마력커플이 견고해진 사랑만큼 주변의 시선을 이겨낼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극 말미 권력이 샥스의 전 멤버’ 은조가 행적을 감춘 이유에 다가서며 몰입도를 높였다티파티 숙소를 방문한 권력이 오메가쓰리’ 연습생 시절 사진에서 애니를 발견한 것과거 권력은 은조와 애니의 데이트를 목격오랫동안 멤버들에게 연애 사실을 숨긴 은조에게 실망한 바 있다과연 권력이 은조와 애니에 얽힌 진실을 알게 될지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하게 했다.

 

이미테이션’ 10화 방송 직후 각종 SNS, 커뮤니티에서는 마력커플 드디어 다시 연애 시작이것만 기다렸습니다”, “마하랑 력이 다시는 헤어지지 말자”, “바닷가 키스 너무 예쁨”, “권력은 역시 허당력이 최고다”, “은조야 다시 샥스로 돌아와줘”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매주 금요일 밤 11 20분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60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