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남군, AK플라자 분당점서 농산물 상생장터 - 국산 초당옥수수, 바나나 등 해남특산물 20~30% 저렴하게 판매
  • 기사등록 2021-06-26 22:07: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해남군은 오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AK플라자 분당점 1층 광장에서 농산물 상생장터를 연다.


이번 상생장터에서는 8개 농가에서 해남의 건강한 제철 농산물 10여개 품목을 선보일 예정으로생으로 먹는 국산 초당옥수수올해 첫 수확된 바나나공중재배로 키운 미니밤호박 등 해남을 대표하는 특산물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또한 달콤한 호박고구마와 자연순환농법으로 재배한 친환경 가바쌀햇 주대마늘과 알리신 성분이 대량 함유된 코끼리 통마늘 등 명품 농산물들도 대거 선보인다.


시중가 대비 최대 20~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구매 고객 및 해남미소 신규회원에게 고구마 말랭이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AK플라자 분당점은 애경그룹의 성장엔진을 담당하고 있는 대표 백화점으로분당의 랜드마크인 360 시계탑 광장은 지역 주민들의 만남의 장소로 애용되고 있다.


해남군은 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해남미소의 직거래사업단을 구성대형 유통업체과 단독 협약을 통해 중간 마진없이 직거래 장터를 개최하고 있다.


광주신세계백화점롯데백화점 구리점롯데슈퍼이마트에브리데이대전세이브존국제선센터 등 총 8회 농수특산물 상생 직거래 장터를 열어 현재까지 5억여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5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