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사회인으로서 ‘일’은 성장과 자아실현을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순간부터 ‘일’이 빨리 끝내고 싶은 존재, 경제활동을 위한 수단 정도로 전락하는 등 부정적인 인식이 커지고 있다.
이에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김용환)이 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내포한 새 브랜드 슬로건 ‘내일이 더 즐거운 사람인’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슬로건에는 ‘일’에 대한 인식을 바로잡고, 열정적인 ‘내 일(my job)’을 통해 더 즐거운 ‘내일(tomorrow)’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사람인의 의지를 담았다.
일을 더 즐겁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실제로 고객들이 일을 즐겁게 인식하고 보다 나은 내일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것.
신규 브랜드 슬로건 런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는 사람인의 취업 관련 커뮤니티 소통 서비스인 ‘취준진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매주 공개되는 질문을 확인하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내가 생각하는 즐거운 내일은 무엇인가요?’를 비롯해 세 차례에 걸쳐 일에 관한 질문이 공개될 예정이며, 세 가지 질문에 모두 댓글을 남기면 선물 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7월 4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둘째 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즐겁게 쉴 수 있는 선물’(▲아이패드 프로 5세대, ▲바디럽 마약 빈백),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선물’(▲앱코 레트로키보드, ▲사람인 문구 키트 ▲박카스F) 등 1,111개의 선물을 지급한다.
사람인의 최형순 팀장은 “취업을 위해 어떤 고난도 극복할 것 같던 초심은 사라지고, 일에 대한 푸념과 한탄만 늘어가는 등 일의 가치를 점점 잃어가는 모습이 안타까웠다. 이에 ‘사람과 일을 잇는 사명’을 가진 대표 취업 플랫폼으로서 ‘일의 의미’를 되찾기 위한 브랜드 슬로건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람인은 일을 찾고, 일을 하는 과정에서 더 많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4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