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이스4: 심판의 시간’ D-2 송승헌 ‘고난도 추격 액션 활약’ - 박력 넘치는 ‘총격 액션’까지 ‘액션 맛집 예약’
  • 기사등록 2021-06-16 13:17:38
기사수정

사진: tvN ‘보이스4’[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tvN ‘보이스4’ 속 원칙주의 형사 송승헌의 고난도고강도 추격 액션 활약이 담긴 스틸이 공개액션 맛집의 포문을 연다.

 

시즌4로 레전드의 귀환을 알린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4: 심판의 시간’(연출 신용휘/극본 마진원/제작 스튜디오드래곤보이스 프로덕션)(이하. ‘보이스4’)가 추격 스릴러물답게 첫 회부터 치열한 숲 속 추격전을 비롯해 타격감 충만한 맨몸 격투박력 넘치는 총격 액션 그리고 자동차를 통째로 날려버리는 폭파씬 등 화끈하고 역동적인 액션 시퀀스를 쏟아낼 예정이다.

 

보이스4’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시즌4에서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면서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가 박진감 있게 그려진다.

 

사진: tvN ‘보이스4’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서 송승헌은 극중 죽음의 현장에서 생명을 살리는 원칙주의 형사 데릭 조로 분해 오랜 시간 액션 연습에 매진했던 만큼 쫄깃한 액션 맛집을 예고한다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송승헌은 역동적인 액션이 많은 만큼 끝까지 시원하고 화끈할 것이라며 끊임없이 달리고 구르는 액션에 있어 누구보다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 열정을 예고관심을 모았다.

 

마진원 작가 또한 서면인터뷰를 통해 송승헌이 ‘보이스4’의 하드보일드한 액션을 온몸으로 다 소화하고 있다지금까지 보지못한 송승헌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말한 바극중 송승헌의 호쾌한 액션이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관전포인트라고 밝혀 어느덧 2일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tvN ‘보이스4’ 제작진은 극중 고난도 액션씬을 소화해내는 송승헌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후끈한 열정이 촬영 내내 현장을 휘감았다송승헌의 열연을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4’ 오는 618(1050tvN에서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45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