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이하 ‘꿈지’)은 오는 26일(토) 오후 4시에 2021 광주광역시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어게인:다시청소년”의 일환으로 청소년 트롯 경연대회 ‘유스트롯’을 개최한다.
청소년 트롯 경연대회 ‘유스트롯’은 코로나19에 지친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본인들의 끼와 재능을 발산하여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유스트롯’은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9-2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개인 또는 대상 청소년이 포함된 가족, 친구 등과 함께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꿈지’ 홈페이지 또는 ‘꿈지’ 페이스북에 올라와있는 구글폼
(https://forms.gle/cWQo6Lorm1hY9d7B8) 작성 및 제출 후, 자유곡 1곡(본인이 직접 부른 노래)을 ‘꿈지’메일(gjycc@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 접수는 오는 15일까지이며, 17일 개별 합격자 통보 후 26일 ‘꿈지’ 외부무대에서 본선이 이루어진다. 본선은 약 80만원 상당의 상품이 차등 지급되며, 청소년들의 축하공연과 다양한 체험거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유스트롯’은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및 우천시,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안전상 행사는 연기될 수 있다.
2021 광주광역시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 청소년활동 정책사업으로 청소년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문화예술·스포츠 등을 소재로 한 공연, 전시, 놀이체험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이 펼쳐지는 장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4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