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동신대학교 자원봉사동아리, 사례가정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 기사등록 2021-06-10 17:01:5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유기용)는 동신대학교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와 사례관리 중인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0일(목),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동아리원 6명이 참여하여 가정 내부 청소를 통해 청결한 주거환경을 마련하였다. 이후,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해당 가정에 도배 및 장판 교체를 지원하는 등 가정 내부 수리도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와 주거환경 개선, 아동권리옹호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유기용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의 적극적인 참여로 아동 가정에 청결한 주거환경을 마련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지역사회 내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가정에 지속적인 도움을 주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조아람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원은 “이번 봉사활동 참여로 청결해진 아동가정을 보니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등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의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국내 취약계층 아동 가정 지원 사업, 아동 권리옹호를 위한 교육 및 홍보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42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송하교회 성도들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대성회 홍보 펼쳐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미세먼지 차단 숲에 분홍빛 물결 펼쳐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