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미테이션’ 이준영, ‘정지소앓이’ START - 임나영 화보 촬영→민서&휘영 음악작업까지 ‘티파티’ 활동 꽃길 예고! - 정지소-이준영, 서로 향한 마음 더 커졌다!
  • 기사등록 2021-06-05 08:51:27
기사수정

사진 제공 : KBS ‘이미테이션’ 방송화면 캡쳐[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KBS2 ‘이미테이션’ 이준영이 정지소앓이를 시작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직진남 면모를 보여 안방극장을 심쿵하게 했다.

 

지난 4(방송된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 5화에서는 마하(정지소 분)를 향한 마음이 점점 커져가는 권력(이준영 분)의 모습이 그려져 설렘을 자아냈다.

 

단둘이 한 방에 남게 된 마하와 권력은 서로를 의식하며 아슬아슬한 텐션을 폭발시켰다권력은 매니저 대권(오희준 분)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필사적으로 몸을 숨기는 마하가 귀여운 듯 웃음을 터트리며 그에게 점점 빠져드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권력은 앞서 마하가 음악 방송 도중 일어난 음향사고를 능숙하게 대처했던 것을 언급하며 나라면 그렇게 못했을 거야그때 멋있었어라고 칭찬했다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함께 있던 것을 들킨 마하가 대권에게 사과하자 고개 들어네가 왜 죄송해?”라며 마하의 편을 들어 시청자들의 심장을 쿵 내려앉게 했다.

 

그날 이후 권력과 마하는 서로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하게 됐다마하는 현지(임나영 분)와 리아(민서 분)가 권력의 소문을 언급하자 그런 사람 아니라며 편을 들었고권력은 차기작 시나리오를 읽으며 파트너로 마하를 상상하고 도진(유리 분)에게 신경 쓰이는 사람이 있다며 상담하는 등 마하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더욱이 라리마(박지연 분)가 마하와의 키스신에 대해 혹시 가짜 보면서 나 떠올린 건 아니야?”라고 하자 그렇게 안 불렀으면 좋겠다라리마랑 이마하는 전혀 달라라고 일침을 날렸다.

 

그런 가운데 성공적인 영화배우 데뷔를 마친 마하에 이어 현지와 리아도 개인 활동을 시작했다. ‘티파티 대표 비주얼’ 현지는 난생처음 하게 된 화보 촬영을 평소 짝사랑해온 유진(윤호 분)과 함께 하게 되자 행복해했다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리아 또한 그의 노래 실력을 눈여겨본 샥스’ 이현(휘영 분)으로부터 함께 작업할 것을 제안받았다이에 멤버 전원이 자신의 장점을 살린 개인 활동을 이어가며 티파티 꽃길을 예고응원을 자아냈다.

 

한편 방송 말미 권력이 마하를 직접 만나러 가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마하는 권력의 숙소에 놓고 온 물건을 택배로 보내달라 부탁했지만 권력은 마하를 직접 보고 싶어하는 마음에 그녀의 집으로 찾아간 것이후 권력은 마하를 보자마자 그녀를 향해 달려갔고마하가 자신을 보고 깜짝 놀라자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환한 미소를 지어 시청자들까지 심쿵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준영의 열연이 권력의 팔색조 매력을 200% 표현해냈다시크하고 냉철한 매력의 탑아이돌에서 귀여운 허당미를 탑재한 본 성격 그리고 이제 막 사랑에 눈 뜬 청춘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강력한 설렘을 몰고 왔다.

 

이미테이션’ 5화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정지소 너무 귀여워요마하랑 찰떡”, “이준영 멋지다가 귀엽다가 정말 다 잘한다“, “아이돌 얘기라서 보기 시작했는데 여기 로코 맛집이었네”, “러브라인 본격 시작너무 설렘”, “민서&휘영도 너무 기대돼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매주 금요일 밤 11 20분에 방송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38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5월 3~7일 개최
  •  기사 이미지 국가유산 천연기념물 지정 “구례 화엄사 화엄매”
  •  기사 이미지 서구, 뭐슬 발산 동계(洞繼)올림픽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