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범택시’, 박진희X류현경, ‘마지막 카메오’ 출격 - 카리스마 폭발 스틸컷 공개! 최종화 기대UP
  • 기사등록 2021-05-26 10:33:52
기사수정

사진 : SBS ‘모범택시[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박진희와 류현경이 SBS ‘모범택시의 마지막 카메오로 나선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이지현/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측이 26(최종화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박진희와 류현경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박진희는 극중 북부지검에 부임해온 ‘도검사’ 역을 맡아 김의성(장성철 역)과 첨예한 대립각을 세울 예정이며류현경은 차지연(백성미 역)의 동생 ‘백경미로 분해 검사 이솜(강하나 역)과 치열한 신경전을 예고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서 박진희와 류현경은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박진희는 숏컷 헤어와 수트 패션으로 매니쉬하고 지적인 매력을 드러낸 가운데 검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으면서도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며 묵직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반면 류현경은 화려하고 세련된 비주얼과 도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검사실에서 조사를 받는 와중에도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팔짱을 끼는 등 오만함을 드러내 극중 언니이자 ‘빌런 끝판왕’ 차지연 못지 않은 센캐의 등판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스틸만으로도 긴장감을 높이는 박진희류현경이 ‘모범택시’ 최종화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동시에 두 사람이 각각 김의성이솜과 연기 호흡을 맞추면서 만들어낼 텐션과 시너지에 기대감이 커진다.

 

SBS ‘모범택시’ 제작진은 “박진희류현경 두 배우 모두 박준우 PD의 전작 ‘닥터탐정에 출연했던 인연으로 선뜻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들인 만큼 짧은 등장에도 탄탄한 연기 내공과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정의가 실종된 사회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오는 28( 10시에 15회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31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