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범택시’ 박근형 ‘특별 출연’ 차지연과 호흡 예고 - 박근형, 클라이맥스 치닫는 ‘모범택시’에 강렬 임팩트 더한다!
  • 기사등록 2021-05-20 07:49:50
기사수정

사진 : SBS ‘모범택시[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SBS ‘모범택시에 대배우 박근형이 특별 출연한다.

 

시청률과 화제성을 독식하며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이지현/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측이 20(), 특별 출연하는 배우 박근형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모범택시에서 박근형이 맡은 역할은 차지연(백성미 역)의 남편으로 극중 차지연이 지하금융계의 대모가 되기까지 어떤 방식을 통해 성장해왔는지 보여주는 인물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서 박근형은 대배우의 묵직한 아우라로 시선을 강탈한다고급스러운 수트 차림과 은은한 미소에서 신사의 품격이 느껴지는 가운데 호화로운 저택 거실에서 포착된 박근형차지연의 투샷이 흥미롭다


사진 : SBS ‘모범택시박근형은 차지연과 눈높이를 맞추고 앉아 그의 두 손을 꼭 쥐고 있고차지연은 그런 박근형을 촉촉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다악랄한 대모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차지연의 반전 자태가 놀라움을 안기며 이들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한편 박근형의 특별 출연은 모범택시의 연출자 박준우 PD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박준우 PD의 전작인 닥터탐정에 출연했던 박근형은 특별 출연 요청을 받자마자 흔쾌히 출연을 결정하며 의리를 보여줬다는 후문.

 

SBS ‘모범택시’ 제작진은 바쁜 일정에도 선뜻 출연 해주신 박근형 배우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박근형차지연 두 사람의 스토리를 통해 ‘모범택시’ 속 거악인 대모의 근본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아주 강렬한 등장이 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오는(2110시에 13회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26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성공 기원 ‘강속구’ 던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