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수봉)는 5월 18일(화) 캘리그라피 감성향기 (대표 지미정)와 아름다운 재능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캘리그라피 감성향기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와 무등일보가 함께하는‘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전! 초록우산 챌린저스’프로젝트 등 지역사회 아동복지 발전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재능기부를 약속했으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나눔에 참여하는 후원자를 위한 캘리그라피가 담긴 작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지미정 작가(캘리그라피 감성향기 대표)는 “개인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조금씩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저의 재능이 아이들과 후원자분들을 위해 아름답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눔을 전하는 보통 사람들의 용기 있는 도전. 무등일보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가 함께하는 '초록우산 챌린저스(챌린저스)'란 어린이의 꿈과 미래를 위해 자신이 속한 단체 및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나눌 수 있는 용기'를 전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후원자를 말한다.
후원자는 주변 사람들에게 챌린저스 홍보대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초록우산 챌린저스로 전남소방본부 소방위 김복수후원자, 한국프로복싱연맹회장 겸 트로트가수인 이향수후원자가 최근 위촉되어 활동 중이다.
캘리그라피 감성향기 지미정 작가와 같이 지역사회 소외된 아동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기업/단체/개인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님지역본부(061-332-8993)로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2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