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해경,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구슬땀 - 봄철 야외활동객 증가에 따른 다중이용시설 집중 방역 서비스 추진 -
  • 기사등록 2021-05-18 10:27:0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여수해양경찰서(서장 송민웅)는 봄철 나들이객 증가 및 코로나19 지속 확산에 따른 다중이용시설 방역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여수지역 코로나19 지속적인 확산과 나들이객 증가에 따라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지난 14일부터 다중이용시설(유선도선낚시어선 등)대상 방역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다중이용시설은 방역 지침상 의무대상이 아니여서 감염에 취약했으나 찾아가는 방역 서비스로 코로나19 확산억제와 안전한 여가생활이 가능하도록 민생안전 대국민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특히다중이용시설의 사업자와 협업을 통해 코로나19에 취약한 밀폐된 공간인 매표소선실객실을 집중 방역(소독)해 사업자와 이용객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또한 관광객 및 어민 등 지역주민 대상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안전수칙 홍보교육도 병행하고 있다.


김광철 봉산파출소장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포함되지 않는 유선도선낚시어선을 대상으로 선제적 방역 서비스를 실시해 코로나19 확산을 억제하고 안전하게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감염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25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