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미테이션’ 이준영-윤호 츤데레 vs 스윗남 정지소 앞 극과 극 매력 대치 - 이준영vs윤호, ‘정지소 흑기사’ 맞대결 예고! 설렘↑
  • 기사등록 2021-05-13 09:00:20
기사수정

사진 제공 : KBS2 ‘이미테이션[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 이준영과 윤호가 정지소 앞에서 극과 극 매력대결을 펼친다.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이 가운데 이미테이션’ 측이 내일(14) 2화 방송에 앞서 츤데레’ 이준영(권력 역)스윗남’ 윤호(유진 역)가 극과 극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7(방송된 1화에서 마하(정지소 분)는 지방에서 사극 촬영을 마친 뒤 갑자기 사라진 매니저 때문에 춥고 어두운 밤길을 헤매게 됐다


홀로 밤길을 걷던 마하 옆으로 권력(이준영 분)이 탄 자동차가 멈춰 섰고두 사람의 시선이 마주치는 장면이 엔딩을 장식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늘(13공개된 스틸에서 이준영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지소(마하 역)를 걱정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이준영은 얇은 옷을 입은 정지소에게 패딩을 챙겨주는가 하면승차를 거절한 그녀와 함께 천천히 걸으며 진심 어린 걱정을 쏟고 있는 것이준영의 정지소 한정 츤데레 매력이 폭발하며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한편 윤호는 연락이 닿지 않는 정지소를 향한 걱정으로 연신 초조해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윤호는 1초의 망설임 없이 직접 정지소를 픽업하러 가며 다정다감한 키다리 남사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또한 윤호는 조수석에서 잠이 든 정지소 옆을 든든히 지키며 연신 부드러운 미소를 띠고 있어 은은한 설렘을 유발한다.

 

이처럼 이준영과 윤호가 각자 스타일로 정지소를 걱정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설렘이 고조되고 있다이에 두 사람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정지소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폭발하는 바내일(14방송될 2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KBS2 ‘이미테이션’ 제작진은 이준영과 윤호가 서로 다른 매력으로 여심 강탈에 나설 예정이다라며 시청자분들도 두 사람의 매력 포인트를 꼽으면서 방송을 즐기신다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다이 모든 것이 담길 내일(14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6억뷰 돌파카카오페이지 구독자 400만 명 돌파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중국프랑스인도네시아태국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또한 이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 제작진으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최선영 작가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 2화는 내일(14 11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2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