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장성군이 미래 가치를 만들어갈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에 나섰다.
군은 오는 6월 2일까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장성의 미래 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를 추진한다.
공모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 지역활력 회복 ▲코로나19에 따른 생활 속 불편 개선 ▲옐로우시티 프로젝트의 지속 성장 가능 정책 ▲장성군 미래 성장동력 정책 발굴 등이다.
장성군 군정에 관심이 있는 이라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국민신문고 공모 제안을 통해 응모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은 창의성, 효율성, 계속성, 적용 범위, 노력도 등의 기준에 따라 심사를 진행한다. 심사 결과는 오는 7월 초 국민신문고 및 장성군 누리집(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며, 개별 통보도 병행한다.
상금은 시상에 따라 금상 100만원, 은상 50만원, 동상 30만원, 장려상 20만원, 노력상 1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제안된 아이디어를 군정에 적극 반영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새로운 장성을 만들어가는 동력으로 삼겠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군정 아이디어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장성군청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