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여고 소프트테니스, 올해 단체전 첫 정상 우뚝 - 여고부 단체전, 개인단식 우승, 매산고는 남고부 단체전 준우승
  • 기사등록 2021-04-28 19:02:1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소프트테니스 여고부 전국 최강으로 불리는 순천여고가 올시즌 첫 단체전 정상에 올랐다.


전라남도체육회(회장 김재무)는 순천여고 소프트테니스팀이 지난 22일부터 27일까지 전북 순창에서 열린 제57회 한국중고등학교 소프트테니스연맹회장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에서 단체전 우승, 개인단식 우승, 개인복식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여고부 단체전 준결승에서 순창제일고를 2:0으로 누르고 결승에 오른 순천여고는 결승에서 대전여고 또한 2: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개인전에서는 김가현(3년)이 여고부 개인단식 결승에서 김예슬(무학여고)를 3:2로 이기고 금메달을, 개인복식에서는 김가현-김여빈(2년)조가 경북조리고의 김진아-문혜원 조에 아쉽게 0:3으로 패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남고부에서는 순천 매산고등학교가 단체전 결승에서 경기 다산고에 0:3으로 패하면서 은메달에 만족했다.


순천여고 김현순 지도자는 “올시즌 첫 단체전 우승을 차지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인해 훈련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지만 이성민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교직원분들의 응원과 선수들의 땀방울이 오늘 결실을 맺게된 힘”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13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