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달청, `21년 나라장터 상생 할인행사 개최 - 중소기업 판로확대, 재정 조기집행 지원 - 4월 26일부터 5월 21일까지, 379개사 / 6,805개 상품 참여
  • 기사등록 2021-04-19 13:40:0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조달청(청장 김정우)은 코로나 위기 극복과 재정 조기집행 지원을 위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할인행사인「`21년 나라장터 상생세일」을 개최한다.

 

조달청 주관으로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21일까지 열리는 나라장터 상생세일은 공공기관에 납품하고 있는 중소 업체 중 참여업체를 모집해 공공기관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이다. 

 

할인행사 대상은 379개사의 6,805개 상품으로, 지난해 할인행사와 비교해 업체 수는 144%, 상품 수는 227% 이상 증가했다.

 

상품별 할인율은 10~15% 되는 제품이 가장 많으며, 일부 상품은 최대 55%까지 할인해 판매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대부분의 중소기업이 경영애로를 겪고 있는 점을 고려해 예년과 달리 다수공급자계약(MAS) 뿐만 아니라 우수제품․상용SW 업계 등 모든 나라장터 계약업계를 참여시켰다.

 

수요기관들은 할인상품들을 4월 26일부터 나라장터 종합쇼핑몰(shopping.g2b.go.kr) 에서 구매 가능하다.

 

조달청은 수요기관의 관심 유도와 구매 활성화를 위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내 `상생세일` 전용 기획몰 메뉴를 신설하였으며, 종합쇼핑몰 통합검색과 카테고리별 검색 시 할인행사 상품이 우선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6만여 수요기관에 행사포스터, 할인상품 안내서(온라인 카달로그)를 배포하고, 누리집, 나라장터 게시판, SNS 등을 통해 다각도로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김정우 조달청장이 출연하는 홍보영상을 제작, 유튜브, SNS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김정우 조달청장은 “이번 나라장터 상생세일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조달기업․수요기관․조달청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상생모델이 되도록 수요기관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05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