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정길 기자]목포시여성단체협의회(이하 협의회)가 지난 13일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에서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목포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취임식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하여 소규모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제21대 전임 문경희 회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 이.취임사, 명패 및 회기 전달 등 최대한 간소하게 진행됐다.
협의회는 박경옥 회장이 제22대 회장으로 취임한 가운데 2년간 활동할 새로운 집행부는 부회장 이명순, 사무국장 이수경, 회계 고유미, 서기 서미숙, 감사에 이정숙, 박순심씨로 구성됐다.
박경옥 회장은 향후 2년간 회장직을 수행하며 여성 네트워크 강화 및 자원봉사, 평등문화 조성, 여성의 사회적 참여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추진할 예정이다.
박경옥 회장은 “변화하는 목포를 선도하고 소통과 공감으로 여성단체 본연의 역할을 묵묵히 수행해 시민에게 신뢰받는 여성단체협의회가 되겠다.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목포사랑운동에도 적극 동참해 지역사회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밝혔다.
박경옥 회장은 한민족통일여성협의회 목포시지부회장, 목포시 주부SNS기자단 회장, 목포평화위원회(소녀상추진위원회) 사무총장, 산정동 주민자치위원 등으로 활동해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