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광역시 북구지회(지회장 정광영)는 북구관내 취약한 농촌동에 전염병 사전예방 조치로 가정용 해충퇴지기 12대를 지급하였다.
노인복지 지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해충퇴치기는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과진성닷컴(주)과의 2021년1월20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재단모금목표달성에 기여한 지회를 중심으로 지급하였다.
진성닷컴(주)에서 보급한 해충퇴지기는 무색, 무취, 무소음, 무자극적인 가정용 해충퇴지기로 관내 농촌동에 위치한 건국동 신기경로당, 원용강 경로당, 하신마을 경로당등 12개소 일백이십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중 하였다.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에서는 대한노인회와 함께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구현하고 노인건강을 도모하기 위해 기부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물품확보에 따라순차적으로 지급 하겠다고 하였다.
북구지회(지회장 정 광영)는 대한 노인회 노인지원재단과 진성닷컴(주)에 대해 감사함을 표시하고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에 대한 개인 방역과 해충으로부터의 전염병 예방을 위해 생활방역을 병행하여 노인의 삶의 질향상은 물론 노인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9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