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교보생명, 광산중학교.북성중학교 축구부에 후원물품 전달 - 광주광역시 축구꿈나무를 위한 1,000만원 상당 축구용품
  • 기사등록 2021-03-16 15:24:0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교보생명(대표이사 신창재)의 후원으로, 광주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주정)과 함께 북성중학교(교장 윤남용)와 광산중학교(교장 이정상)에 1,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16일(화),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 박주정 광주서부교육지원청장, 윤남용 북성중학교장, 이정상 광산중학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물품은 굿네이버스와 교보생명이 함께하는 도서산간지역 유·청소년 축구꿈나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유·청소년 축구꿈나무의 성장환경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환경이 열악한 광주전남지역 초·중등학교 축구부에 전달됐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이번 지원을 통해 축구 유소년 성장환경의 격차가 조금이나마 해소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상 광산중학교장은 “이번 지원으로 전남지역 유·청소년 축구 꿈나무가 질 높은 훈련을 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됐길 바란다”며“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정부, 지자체 및 기업들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83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