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암군, 음식점 위생등급제 무상 기술지원 참여업소 모집 - 음식점, 제과점, 카페 등 영업장 면적 200㎡이하
  • 기사등록 2021-03-14 19:22:3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음식점 위생등급 평가를 준비하는 위생업소를 대상으로 현장 맞춤형 무상 기술지원 참여 업소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일반.휴게음식점, 제과점을 운영하는 업소로 영업장 면적 200m2이하 소규모 영업장으로 최근 3년간 식중독 발생이 없는 업소이다. 


주요 컨설팅 내용은 ▴위생등급 지정을 위한 기술지원 및 안내 ▴ 관리 미흡사항에 대한 맞춤형 기술지도 ▴위생관리 수준 향상을 위한 관리 일지, 게시물 무상 제공 등이며 한국식품안전인증원 전문컨설턴트가 업소별 1:1 개별 방문하여 맞춤형 기술지원을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영업주는 군 홈페이지에서 구비 서류를 내려 받아 영암군청 여성가족과(☎061-470-2313)로 신청하면 된다. 


위생등급제 업소로 지정되면 군 홈페이지 홍보와 2년간 출입‧검사 면제, 위생용품과 등급 표지판 등이 지원된다. 현재 영암군은 21개업소가 위생등급제에 지정되었다. 


영암군 관계자는 “최근 음식 위생에 대한 고객 관심이 커지면서 위생등급제가 주목받고 있다”며 “등급 지정에 있어 전문가의 맞춤형 무료 기술지원이 큰 도움이 될 것이므로 적극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81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pt>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