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사)해피기버‧부스러기사랑나눔회 전남지부와 업무협약 체결 -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소외계층 등에 대한 맞춤형 지원 협약 - 아동용 책가방‧학용품 각 100세트(1천만만원 상당) 기탁
  • 기사등록 2021-03-09 15:05:3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지난 8일 (사)해피기버(이사장 홍사범), 부스러기 사랑나눔회 전남지부(지부장 신은철)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송귀근 군수(중앙)와 홍사범 이사장(왼쪽 2번째), 신은철 지부장(오른쪽 2번째)가 협약서를 교환했다(이하사진/고흥군 제공)

(사)해피기버는 수도권에서 주로 활동하는 복지단체로, 5년 이상 지역아동센터 전남지원단을 위탁 운영해온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전남지부의 연계로 이번 협약을 체결해, 고흥군 복지 사각지대, 저소득층 소외계층, 문화체험 취약계층에 대한 맞춤형 지원은 물론 관련 사업에서 상호 협력키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사)해피기버 홍사범 이사장은 “고흥군과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며“고흥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꾸준히 협력하겠다”고 했다.

송귀근 군수는 “우리가 복지정책으로 다하지 못한 부분을 이러한 지원을 통해 보완해주어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오늘의 인연이 앞으로도 계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협약식에 이어 (사)해피기버는 책가방 및 학용품 100세트(1천만원 상당)를 기탁하였으며, 고흥군은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78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송하교회 성도들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대성회 홍보 펼쳐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미세먼지 차단 숲에 분홍빛 물결 펼쳐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