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방탄소년단 정국 'V라이브' 방송, 즉석 라이브X입담 폭발
  • 기사등록 2021-03-09 08:43:35
기사수정

'뉴스온와이어'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진행한 개인 방송이 독보적 인기를 끌며 역대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지난 7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 댓글로 진솔하게 소통하는 'JK'라는 제목의 방송을 진행했다.
 
먼저 정국은 당일 개인 스케줄 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고 오리 고기 샐러드를 먹으며 입담 폭발하는 먹방을 펼쳤다.
 
이어 "내가 그림 그린 게 유튜브에 올라갔더라", "그림 그린 장소가 되게 독특한 장소였다카페인데 그림을 그릴 수 있고 전시할 수도 있다코로나 19가 종식되면 다시한번 꼭 가보고 싶다고 생각할 정도로 좋았다"고 그림 작업의 비화를 전했다.
 
함께 "색 조합은 아쉬웠으나 아미 여러분들 생각하며 그렸다다음에 그림 그릴 기회가 있다면 따뜻한 힘이 될 수 있는 한 작품을 그려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당일 정국은 진의 솔로곡 ABYSS(어비스), 'Moon'(), 방탄소년단 '블루 앤 그레이'(Blue & Gray), +셰이(Dan + Shay),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10000 Hours', Pink Sweat$(핑크 스웨츠)'At My Worst', 코카콜라 광고 음악 'Into the Jungle', 저스틴 비버 홀리(Holy)’, 김건모 '서울의 달등 팬들의 신청곡을 즉석 라이브로 불러줬다.
 
정국의 브이라이브 개인 방송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총 방송 1시간 18분 동안 2211만 이상 동시 시청자 수를 돌파역대 브이라이브 리얼 타임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68700에 달하는 하트도 얻었고브이라이브 전 세계 일간과 주간월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전세계에서 나타난 뜨거운 호응을 보여줬다.
 
한편정국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혼자 노래 연습하며 계속 연구하고 있다보컬 티처 영상을 보며 공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78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