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1 新 예능 ‘대세’ 조병규, 유재석 KBS 新 예능 출연 확정! - 조병규, 유재석 콜에 화답했다!
  • 기사등록 2021-02-08 08:50:11
기사수정

사진 제공 | HB엔터테인먼트[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대세’ 조병규가 유재석의 콜에 화답했다유재석의 KBS 新 예능에 조병규가 전격 합류한 것.

 

올 상반기 런칭을 목표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KBS 2TV ‘유재석 新 예능’(기획 김광수/연출 박민정)에 대세 배우 조병규가 출연을 공식 확정 지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재석 신 예능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는 리얼리티 예능.

 

유재석 신 예능은 유재석의 약 1년만의 친정 복귀작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또한 프로그램의 콘셉트가 청춘과 초심 그리고 공감으로 알려지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 MC 유재석의 선한 영향력이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여기에 출연작마다 릴레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조병규의 합류가 확정되며 유재석 신 예능을 향한 기대감이 갈수록 고조되고 있다.

 

조병규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주목받기 시작해 스토브리그를 거쳐 최근 경이로운 소문의 타이틀롤인 소문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누리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대세 중의 대세특히 그의 예능감을 일찌감치 알아본 유재석이 조병규를 탐나는 예능 인재로 꼽은 바 있어 실제로 성사된 유재석-조병규의 만남에 기대감이 폭발한다.

 

이에 유재석 신 예능’ 측은 조병규가 프로그램 콘셉트를 듣자마자 그 자리에서 출연을 결정했을 정도로 적극적이라고 귀띔한 뒤 유재석과 조병규 두 사람 모두 파트너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다두 대세가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낼지 관심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예능계에 새 바람을 예고하고 있는 KBS 2TV 유재석 新 예능은 오는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60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5월 3일부터 5일까지 제21회 일림산 철쭉문화행사 개최
  •  기사 이미지 봄바람 따라 가족과 걷고 싶은 길, 벚꽃으로 물든 보성군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