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신강림’ 문가영-차은우, 키스 1초전 문가영父 박호산에 발각! - 차은우, 문가영에게 자신만의 공간 오픈!
  • 기사등록 2021-01-14 09:08:44
기사수정

<</span>사진> tvN ‘여신강림’ 방송 화면 캡처[전남인터넷신문]tvN ‘여신강림’ 문가영과 차은우의 비밀 연애가 시작돼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이와 함께 두 사람이 키스 1초전 박호산에게 들키고 만 아찔한 엔딩이 그려져 시청자의 심장을 덜컹하게 만들었다.

 

9화에서는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임주경(문가영 분), 이수호(차은우 분)와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을 알고도 주경을 향한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한서준(황인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주경은 수호의 사랑 고백에도 선뜻 믿지 못했다수호는 주경에게 목걸이를 채워주며 다시 한번 마음을 전했고그제서야 주경은 나도 너 엄청 좋아해라며 자신의 진심을 봇물 터지듯 쏟아내 미소를 유발했다특히 쉬이 잠들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연애 초기의 달달함을 고스란히 전하며 설렘을 자아냈다.

 

이후 주경과 수호는 첩보 작전을 방불케 하는 비밀 연애를 시작했지만시작부터 순탄치 않았다친구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한시간 거리에 있는 쇼핑몰을 찾았음에도 안현규(이상진 분)와 마주쳤고수호는 다급히 테이블 밑에 숨어야만 했다더욱이 현규로 인해 주경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소문이 학교 내에 퍼진 데 이어주경이 수호에게 보내려던 커플 사진을 현규에게 보내는 실수까지 해 보는 이들까지 조마조마하게 했다.

 

주경과 수호는 남모르게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가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연애 세포를 일깨웠다특히 주경이 연애 공개를 자신 없어 하자수호는 너 자체로 충분해 나한텐이라고 말하며 그의 손을 잡아 심장을 콩닥거리게 했다나아가 수호의 말은 단순한 설렘을 넘어 주경의 자존감을 회복시켜주는 기폭제가 돼서로의 관계를 통해 성숙해지는 두 사람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무엇보다 수호는 자신만의 공간을 주경에게 오픈주경으로 인한 따스한 변화를 느끼게 했다그는 주경을 주짓수 도장으로 불러 데이트를 즐긴데 이어빗물에 홀딱 젖은 주경을 자신의 집으로 이끌었다이때 수호는 아무에게도 보여주지 않던 악기방을 열어 보여주며, “보면 힘들어서 잘 안 들어왔었는데 이방근데 괜찮네너랑 있어서 그런가라며 미소 지었다이에 더해 수호는 주경이 연애 사실을 공개할까 고민하자 난 아무래도 상관없어네가 내 여자친구인 건 변함없으니까라고 진심을 전했고수줍은 미소를 띤 주경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했다이윽고 수호는 주경을 위해 자신이 작곡한 그리움을 피아노로 연주해 달달함을 배가시켰다.

 

하지만 집 데이트를 즐기던 주경과 수호에게 뜻밖의 위기가 닥쳤다수호의 집에서 하루 신세를 지고 있던 주경의 아빠 재필(박호산 분)이 잠이 든 나머지 집으로 돌아가지 못했던 것이에 거실 테이블 밑에 숨어 있던 재필은 주경과 수호의 데이트 현장을 목격하고 분노했다그러나 주경은 재필임을 알지 못한 채 그를 냄비로 내려쳤고 당황한 주경수호와 정신을 잃은 재필의 모습이 담긴 아찔한 엔딩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서준은 주경과 수호의 연애 사실을 알게 됐지만주경을 향해 커져가는 마음을 멈추지 못했다특히 서준은 주경과 쇼핑몰 사진을 찍게 되자 키스할 듯 가까이 다가가 숨을 멎게 했다이에 더해 서준은 주경에게 아르바이트 자리를 소개해주는가 하면주경이 다쳤다는 말을 듣자 마자 달려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마음 아프게 했다이와 함께 수호를 좋아하던 강수진(박유나 분또한 두 사람의 연애를 알게 돼 충격에 빠진 모습이 그려진 바이들의 엇갈린 로맨스에 관심이 증폭된다.

 

이에 여신강림’ 9화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오늘 텐션 미쳤다심장 터질 것 같다”, “수호 쏘스윗수호 같은 남자친구 없나요”, “엔딩 진짜 너무 웃겨서 눈물 난다아버지가 왜 거기서 나와”, “한서준 유죄다주경이한테만 다정한 것도 너무 좋음”, “이제 수호파 서준파 고를 수 없다둘 다 매력 넘친다”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오늘(14 10 30분에 10화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45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