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립도서관, 비대면 겨울 프로그램 운영 -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인 도서관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 2021-01-13 15:14: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고흥군립도서관이 이달 18일부터 2월 19일까지 한 달간 비대면 겨울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겨울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영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활용 도서관 구분 없이 실시간 온라인 으로 진행되며 프로그램 참여를 위해서는 PC나 스마트 기기가 필요하다.


강좌는 초등 1~3학년을 대상으로 ▲오감역사교실 ▲초등 독서 논술, 초등 4~6학년을 대상으로 ▲인성이 미래다 ▲재미있는 경제교실   ▲초등 독서 하브루타, 고등학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캘리그라피 등 총 6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수강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고흥군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소정의 재료비가 있는 일부 프로그램을 제외하고는 수강료가 무료이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와 관계없이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기대하며 반응이 좋은 강좌는 상반기 프로그램에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면서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고흥군립도서관의 독서문화프로그램에 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ghlib.go.kr)에 방문하거나 고흥군 문화예술과(☎061-830-6953)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4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