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8일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첫 공개 되는 새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극본 여송은 고병우/연출 이태경/제작 라라미디어) 측이 26일, 주인공인 재찬(정한결 역)의 스틸을 공개하며 여심을 녹였다. ‘노빠꾸 로맨스’는 잠든 사이 인생 첫 고백을 받은 열여섯 모쏠 한소담(이다연 분)의 ‘고백남 찾기’를 그리는 웹드라마로, 열여섯 요즘애들의 가슴 뛰는 비밀고백을 달달하고 발칙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 재찬은 훈훈한 비주얼 뿐만 아니라 모범적인 생활로 어디서나 환영 받는 엄친아 ‘스윗남’ 정한결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결은 한소담의 ‘고백남 후보’ 중 한명으로 박지후(핫샷 윤산 분), 주인혁(강태우 분)과 함께 치열한 매력 대결을 펼칠 예정. 이에 다정다감한 매력을 무기로 여심을 뒤흔들 재찬의 활약이 기대된다.
공개된 스틸 속 재찬은 ‘선함’이 묻어나는 커다란 눈망울에 다정한 오빠미를 가득 담아, 보기만 해도 훈훈함을 안겨준다. 평소 동키즈로 활동하며 래퍼로서 보여준 카리스마와 화보에서 보여준 재킷핏 대신 교복을 입은 열여섯 요즘 애들로 완전히 동기화된 모습. 또한 차분한 그레이색 티셔츠나 단정한 교복 매무새로 극중 모범생 캐릭터를 제대로 구현하고 있다. 이처럼 훈훈한 비주얼과 반듯한 매력으로 워너비 남친의 정석을 보여주는 재찬의 모습에 ‘노빠꾸 로맨스’를 향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된다.
이에 ‘노빠꾸 로맨스’ 측은 "재찬이 다양한 연기 경험을 쌓아가고 있어, 현장에서도 진지한 자세로 한결에 대해 연구하며 캐릭터에 몰입했다. 작품 속에서 다채로운 입덕 포인트를 보여줄 재찬에게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빠꾸 로맨스’는 한소담이 고백남을 찾는 과정을 통해 요즘애들의 은밀한 사정을 그린 비밀고백 하이틴 로맨스. '노빠꾸 로맨스'는 JTBC '눈이 부시게' '송곳', tvN '인현왕후의 남자'의 이태경 감독, 웹드라마 '덕심폭발 로맨스' '꽃길로22'의 여송은 작가 등 막강 제작진이 뭉쳤다.
열여섯 요즘애들의 가슴 뛰는 비밀고백을 담은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는 12월 8일(화) 오후 8시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