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철희 함평군수 후보, 행정.의정 경험 내세워 차별화 강조 - 행정경험 풍부한 후보로 함평 군정공백 극복해야
  • 기사등록 2020-04-06 17:34:1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무소속 정철희 함평군수 후보는 “전임 군수의 선거법위반으로 보궐선거가 치러지는 함평군이 1년여의 군정공백을 극복하고 새롭게 도약하기 위해서는 행정경험을 갖춘 후보가 군수에 당선돼야 한다”고 밝혔다.


정 후보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전임 군수의 비리로 함평군정은 1년이라는 시간을 허비하고 말았다”며 “행정 경험이 없는 후보가 군수에 당선된다면 군정업무를 파악하는데만 또 2년이라는 시간을 낭비하면서 민선 7기 동안 함평은 한걸음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 후보는 이어 “함평군에서 과장으로 퇴임한 뒤 군 의원을 3차례나 지내며 쌓은 풍부한 행·의정 경험을 함평군의 발전을 위해 쏟아 부을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며 “당선되면 함평 인구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수 있도록 강력한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정 후보는 ‘한사람도 소외되지 않는 안전하고 따뜻한 복지 함평’ ‘청년까지 책임지는 글로벌 인재육성’ ‘문화와 예술, 관광 레저허브 함평’ ‘품격과 소통의 행정으로 호남 제일의 함평천지’ ‘읍면별 마을별 군민이 주도하는 행복한 마을 공동체 완성’ 등을 주요 공약으로 발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73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