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V오리지널 ‘일진에게 찍혔을 때2’, 주역들 화려한 귀환 - ‘이은재-강율-이정준-박이현-윤준원-최찬이-주현영-양유진-금동현’
  • 기사등록 2020-03-27 08:37:12
기사수정


▲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오는 3월 31일(화)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첫 방송될 ‘일진에게 찍혔을 때2’(제작 와이낫미디어, 이하 ‘일찍2’)가 아홉 주역들을 한 명 한 명 주의 깊게 살펴볼 수 있는 캐릭터 티저 영상(https://www.vlive.tv/video/181616)을 공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기존 주연인 강율의 스타일 변화와 뉴페이스 이정준, 양유진, 금동현의 새로운 모습이 시선을 강탈 시키며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일진2’를 구축하는 9인 캐릭터들은 저마다 특색 있는 히스토리와 함께 각각의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매력을 드러낸 일진 포스로 시선을 머무르게 한다. 특히 시즌1 말미 커플로 거듭난 이은재(김연두 역), 강율(지현호 역)이 꽁냥꽁냥한 연애 초기 커플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은재는 남친 강율에게 “나는 질투 같은 거 안 해”라며 사랑스러운 비주얼 뒤에 숨겨둔 강단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강율은 카리스마 넘치던 시즌1과 달리 질투심 가득한 귀여운 면모로 반전 매력을 발산, 귀여운 두 사람의 커플 케미에 벌써부터 관심이 치솟는다.

 
또한 뉴 캐릭터로 합류하는 이정준(최승현 역), 양유진(윤아라 역), 금동현(강아훈 역)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정준은 까칠함과 다정함을 동시에 지닌 ‘츤데레 야구부 유망주’로, 금동현은 귀염뽀짝한 매력을 뿜어내는 ‘고2 연하남’으로 등장해 팬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와 함께 이은재의 같은 반 친구로 등장하는 양유진은 러블리한 비주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데 이어, 눈물의 질주까지 선보여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즌1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였던 박이현(류설 역), 윤준원(서주호 역), 최찬이(정지성 역), 주현영(안유나 역)은 시즌2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이은재를 짝사랑했던 윤준원은 박이현과 새로운 로맨스를 예고한 가운데 애타게 운명의 상대 ‘왕잉링’을 찾은 최찬이와 새로운 덕질을 시작한 주현영의 모습까지 그려져 시즌2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특히 시즌1의 분위기 메이커 최찬이, 주현영이 시즌2에서는 어떤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지 관심이 증폭된다.

 
캐릭터 티저 공개 후 네이버 브이라이브 '일찍2' 채널의 실시간 댓글 창에는 “현호&연두 커플 건들면 안 돼”, “아직 5일 남았는데 어떻게 기다려 얼른 시작했으면”, “지성이의 왕잉링은 누굴까? 이번에 찾는건가?”, “배우들 다 잘생기고 예쁘다! 케미 폭발할듯”, “너무 재밌을 거 같아. 얼른 보고싶다”, “티저만 봐도 설렘 폭발” 등 시즌 2를 향한 기대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오는 3월 31일(화)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된다. 이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매회 선공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66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