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미선, 행복나눔 콘서트 개최 - 필리핀 빈곤아동 교육 위한 '해피홈스쿨' 건축 기금 마련...송은이, DJ DOC 등 …
  • 기사등록 2009-09-06 10:45:53
기사수정
 
방송인 박미선이 오는 7일 빈곤아동 교육을 위한 나눔 콘서트 '행복을 노래하다'를 개최한다.

기아대책이 설립한 사회적기업 재단법인 '행복한 나눔'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는 박미선은 필리핀 빈곤아동 교육을 위한 학교 '해피홈스쿨' 건축을 위해 인기스타들의 나눔 콘서트를 개최하게 된 것.

이번 '행복을 노래하다' 콘서트는 오는 7일 저녁 7시30분 서울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리며, 해외빈곤아동 구호 및 교육사업에 동참할 것을 호소할 예정이다.

박미선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기획과 섭외 등 전 과정을 직접 도맡아 했으며, 7년 만에 컴백하는 개그우먼 이성미와 방송인 송은이가 사회를 맡고 DJ DOC, 컬투, 박상민, 신효범, 황보, DMK 등이 출연료 없이 무대에 오른다.

박미선은 "가난한 곳에 태어났다는 이유만으로 공부할 권리를 누리지 못하는 아동들이 전세계에 너무 많다"며 "이번 나눔콘서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나눔을 알게 하고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아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심어줄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복한 나눔은 이번 나눔콘서트에 행복한 나눔 후원자 및 관계자 1천여명을 무료로 초대할 계획이다.


JTN 윤보라 기자
Copyrightⓒ2009 JTN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press@jtn.co.kr》

JTN뉴스 바로가기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4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