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주당 이형석 예비후보 첫날 경청과 소통행보 펼쳐
  • 기사등록 2019-12-17 15:44:0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 내년 총선 예비후보 등록 첫날인 16일 광주 북구 (을) 지역에 출마한 민주당 이형석 최고위원이 첫 일정으로 관내 경로당 방문과 함께 지역언론사 등을 찾는 소통행보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 최고위원은 예비후보로 등록한 뒤‘관내 어르신들께 먼저 인사드리는게 도리라고 생각해 주요 경로당을 찾았으며 지역의 현안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공약에 반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후 방송사와 신문사를 비롯한 지역 언론사를 직접 방문해 여러 국정과제들에 대한 민주당 지도부의 역할에 대해 고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소탈한 성격에 특유의 친화력으로 소통을 중시하는 이 최고위원은 내년 총선에서는 수구보수세력의 저항이 극에 달할 것이라며, 광주가 옳다는 해답과 국민이 이긴다는 진리를 광주시민들께서 다시 한번 만들어 주실 것을 호소하며 첫날 행보를 펼쳤다.

 

이형석 최고위원은 39세에 전국최연소 광역의회의장을 역임한 뒤, 노무현대통령 청와대 비서관과 광주광역시 경제부시장을 거쳐 민주당 광주시당 위원장으로서 지난 대선과 지방선거를 진두지휘해 압승을 이끌어 낸 전략기획통이며, 당 지도부인 최고위원을 연임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91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