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 서구,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11월 오픈 - 지하철 2호선 백운광장역세권. 최상의 입지 조건
  • 기사등록 2019-11-12 10:44:4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태수 기자]최근 차별화된 커뮤니티를 갖춘 아파트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강남 최고급 아파트 수준의 품격과 호텔 같은 삶을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분양&전세 아파트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광주 백운동 프라도 호텔 자리에 위치하는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남구 지역 내 최고 높이인 36층 랜드마크 단지로, 지하 3층~지상 36층 규모로 조성되고 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84㎡ 단일평형으로 4베이 특화설계(일부타입 제외)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생활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두 개 동을 잇는 스카이 브릿지를 중심으로 입주민의 삶의 질과 광주 전경 일대를 조망할 수 있는 360도 파노라마 뷰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 광주 최초로 하늘을 잇는 듯한 느낌을 주는 수 브릿지, 스카이 루프라운지를 설계해 광주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게 했다.

 

여기에 단지 최상층에 카페 라운지, 헬스코트 등 차별화된 특화커뮤니티를 조성하여 차원이 다른 하이엔드 커뮤니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다양한 고품격 생활 옵션도 제공한다. 항균 및 보온 효과가 탁월한 친환경 황토 공법의 사용, 이웃 간 층간 소음을 예방하는 층간 소음 방지재의 시공 등 설계와 시공에 공을 들였다.

 

뿐만 아니라 기존 단지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신발 살균기, 욕실 치아 세정기, 주방 블루투스 스피커 설치로 차별성을 더했으며 사물 인터넷(IoT) 플랫폼을 구축한 단지로 스마트홈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최첨단 인공지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아파트 인근에 무등시장, 롯데마트와 아울렛, 월드컵 경기장, 염주체육관, 남구청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밀집되어 있으며, 광주기독교병원, 전남대학교병원 등도 인접해 있고, 월산근린공원과 사직공원, 광주공원 등이 있으며, 남구 도심 공원도 들어설 예정이다.

 

향후 지하철 2호선 백운광장역이 개통 예정으로, 교통 편의성이 증가할 전망이며 서대문로 대남대로를 통한 광주 시내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제2순환도로 이용으로 시외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백운초등학교, 대성초등학교, 서광중학교, 석산고등학교, 수피아 여중과 여고 등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고, 광주 남구 명문 학군으로 불리는 곳과 봉선동 학원가도 쉽게 이용이 가능해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수요층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백운 대라수 분양 관계자는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광주 중심 생활권인 남구의 풍부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데다 인근에 대규모 개발 사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어 높은 미래가치를 선점할 수 있는 최적의 단지가 될 것"이라며 "최상의 상품 설계와 최상의 입지 조건이라는 점에 많은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11월 중 오픈 예정인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주택전시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북촌길 12에 위치해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 방문 또는 공식 홈페이지(http://awesome-daelaso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65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