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목포시 연산동, 제48회 연산푸른음악회 개최 - 21일 오후 6시 연산동 완충녹지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열려
  • 기사등록 2019-09-18 16:44:0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원유 기자]연산푸른음악회추진위원회(위원장 문현진)가 주관하는 제48회 연산푸른음악회가 오는 21일 오후 6시 부터 9시 30분 까지 연산동 완충녹지공원 야외음악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는 퓨전난타 장구공연, 색소폰 연주, 플룻 앙상블, 밸리댄스, 초대가수 공연, 주민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자전거, 등산가방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됐다.

 

올해 48회째를 맞는 연산푸른음악회는 지난 2007년 시작한 이래 매년 3~4회씩 공연하며 명실공히 목포를 대표하는 상설음악회로 자리매김 해왔다.

 

특히 이번 연산푸른음악회는 목포해상케이블카 개통과 목포 가을페스티벌을 더 빛내기 위해 1991년 MBC난영가요제로 데뷔한 ‘숨어우는 바람소리’의 이정옥과 2017년 대한민국 가요대상 신인대상을 수상한 ‘춤을 춰바요’의 한유선이 출연해 가을밤을 낭만가득한 음악으로 물들인다.

 

문현진 추진위원장은 “주민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하는 마을 음악회로 시작된 연산푸른음악회는 이제는 목포 시민과 관광객들이 다 함께 즐기는 축제다. 앞으로도 더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연산푸른음악회는 오는 10월에 한차례 더 개최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24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때아닌 벛꽃 만발 화재...
  •  기사 이미지 깊어가는 가을과 함평 꽃무릇
  •  기사 이미지 여수시, ‘315억 투입해 국동지구 침수 막는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