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양소방서, 소방고객 만족 향상 프로젝트 강화 - 11월까지 6개월간 3단계 고객행복 위한 연찬프로그램 운영
  • 기사등록 2009-08-10 23:38:02
기사수정
 
광양소방서(서장 박달호)에서는 11월까지 4개월간 소방민원 및 각종 소방활동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심도 깊은 소방관계법령의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업무연찬을 통해 소방고객 만족향상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광양소방서에서는 소방관계법령의 지속적인 연찬을 통해 통일적이고 합리적인 법집행을 유도하여 지역주민에 대한 소방서비스 향상하기 위한 사전단계로 지난 6월 주요 산업시설에 대한 현장체험을 실시하여 취약요소 및 문제점도출과 그에 대한 해결방안등을 모색한 바 있다.

더불어, 광양소방서에서는 금번 11월말까지 소방고객의 만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3단계 프로젝트를 시행중에 있으며 1단계로 8월 중순까지 소방관계법령을 대상으로 직원 순회교육 및 부서별 업무연찬을 실시하고 제2단계로 각 부서별 소방관계법령 연찬 및 연구결과서 제출, 제3단계로 부서별 연찬발표회 및 평가를 통해 합리적인 소방업무 개선방안 발굴하고 소방이미지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양소방서 관계자에 따르면 금번 소방고객행복 프로젝트는 주요 소방법령사항의 순회교육을 통한 통일적이고 합리적인 법집행 유도하고 부서별로 주제별 분임토의를 통한 상호간 정보․의견을 교류함은 물론 평가를 통한 직원의식 전환 및 행정집행의 현장밀착성 고양으로 소방고객을 위한 소방의 존재가치를 높여나가는데 그 궁극적인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1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