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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성경찰, 대민접점 사건.사고 대응 대책회의
  • 기사등록 2019-08-27 12:5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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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보성경찰서(서장 차복영)은 대민 접점부서에 대한 업무처리절차 점검과 개선점 발굴을 통한 국민신뢰를 확보하기 위하여 각 과장 및 파출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민접점 사건‧사고 대응 대책회의를 개최하였다.


주요 회의내용을 살펴보면 ▴지역경찰 민원응대 향상방안 ▴112 신고내용 콜백 서비스 ▴민원응대 접수 및 처리 대책 등이다.


차복영 서장은“우리의 인식과 문화를 개선해 스스로의 역량을 키워나가고, 보성경찰 한사람 한사람이 경찰의 ‘대표’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주민의 입장에서 직무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을 주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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