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김용환)은 개인 및 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시간을 달리는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직자와 구인 기업이 서로 응원의 메시지를 나누며 건강하고 활기찬 채용 시장을 형성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취업이나 채용 후 선후배로 만나게 될 구직자와 인사담당자가 미래의 선배와 후배에게 힘을 주자는 취지를 담았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서로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주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SNS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가 한 번 더 생긴다.
경품 당첨 여부는 이벤트 응모 후, ‘내가 받은 메시지함’을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개인 회원에게는 △휴대용 선풍기(10명) △하남돼지집 식사권(30명) △설빙 인절미세트(50명)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초콜릿(100명)을 증정한다. 기업회원에게는 △컵홀더 우산(10명) △교촌치킨 콤보세트(30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5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를 주는 등 총 380명에게 경품 당첨의 행운이 찾아간다.
사람인의 방상욱 이사는 “국내 대표 구인구직 플랫폼으로서 채용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구직자와 구인 기업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사람인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바람직한 채용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