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 금쪽갈비, 나눔 캠페인 참여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 지원
  • 기사등록 2019-06-10 14:35:0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 기자]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여수 금쪽갈비(대표 정봉훈, 박길자)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현판 전달식에는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과 정봉훈, 박길자 여수 금쪽갈비 대표가 참석하였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은 물론,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해주신 여수 금쪽갈비에 감사드리며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에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더욱 노력하여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게 된 여수 금쪽갈비는 지역사회의 아동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좋은이웃가게에 동참하게 되었다. 정봉훈 여수 금쪽갈비 대표는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일에 여수 금쪽갈비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지역사회 아동들이 자신의 꿈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좋은이웃가게’나눔 캠페인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기 원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061-654-754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여수 금쪽갈비는 청결과 맛을 우선으로 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쪽갈비로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으며 문수동에 위치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554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