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용덕 전 ‘엔비디아코리아’ 지사장 , 25일 광주서 특강
  • 기사등록 2019-05-23 18:13:4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이용덕 드림앤퓨쳐랩스 대표가 25일 광주를 찾아 4차 산업혁명의 도래와 AI ,미래기술에 대해 특강을 한다.

 

이 대표는 이날 광주 서구 시 체육회 국민생활관 1층에서 열리는 이스퀘어(e2)포럼에 참석해 ‘Silicon Valley에서 바라본 AI’를 주제로 초청 강연을 갖는다.

 

이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흐름을 짚어보고, 국내 수많은 중견기업들의 대부분이 3차 산업 비즈니스에 머물러 있는데, 인공지능(AI) 등 새로운 기술적 흐름에 맞춰 변화하기 위해 준비해야하는 것과 필요성에 대해 강연한다.

 

이 대표는 울산대학교 전자공학과 출신으로 13년간 세계적인 기업 NVIDIA KOREA 지사장을 역임하였고 약 20년간 세계적인 반도체 전문기업 Broadcom KOREA, Legerity 의 초대지사장을 지내며 한국의 인공지능 시장 발전을 리드하였다.

 

한국에서 전문경영인으로서 쌓아온 풍부한 비즈니스 노하우와 경험으로 수 많은 스타트업 기업인들을 코칭 해주며 강연을 하는 등 재능기부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다.

 

한편, 지난 4월 26일 제1회 이스퀘어포럼에서는 양향자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장이 4차산업혁명을 주제로 강연한바 있으며 광주 서구의회 김영선 의원은 ▲광주광역시 서구 4차 산업혁명 촉진에 관한 조례를 발의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543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