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관광 전국사진공모전 입상작 전시 - 이달 31일까지 분청문화박물관에서 입상작과 회원작품 전시
  • 기사등록 2018-12-18 18:38:0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고흥군(군수 송귀근)이 주최하고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고흥군지부에서 주관한 ‘제9회 고흥관광 전국사진공모전’ 입상작품이 고흥분청문화박물관에 전시돼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고흥 관광사진 공모전 입상작(사진/고흥군 제공)

이번 공모전은 10월 한 달간 전국의 사진작가로부터 공모를 받아 총 389점의 작품이 출품되었는데 이 가운데 금상 수상의 영광은 ‘애도의 비경’을 출품한 이치봉(광주)작가에게 돌아갔으며 은상은 박누리, 이은규 작가, 동상은 정종현, 주우신, 이승대 작가가 각각 수상했다.

 

공모전 입상자에 대한 시상식은 지난 8일 고흥분청문화박물관에서 개최하고 수상작 외에 입선작 71점과 주관 단체인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고흥군지부 회원들의 작품 17점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전시된다.

 

한편 지붕 없는 미술관 고흥군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 그리고 군민들의 진솔한 삶의 모습을 담은 이번 수상작들은 SNS 영상 홍보와 순회 전시회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고흥군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알릴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흥의 아름다운 자원경관과 관광지를 담은 사진 작품이 많이 발굴되었다”며 “고흥군의 소중한 자산으로 고흥관광을 알리는 데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429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