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성법사랑보호관찰위원회, ‘사랑의 집수리’로 사랑을 전하다.
  • 기사등록 2018-10-18 12:02:5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장성법사랑보호관찰위원회(서정철 회장)에서 17일(수) 장성군보호관찰대상자보조금 사업의 일환인 ‘사랑의 집수리’사업을 북이면 유○○씨 집에서 실시하였다.

 

이번 사업은 장성관내 보호관찰대상자의 자활 조력 및 선도∙상담지도를 통한 교화활동 사업으로 장성군에서 지원하고 장성법사랑보호관찰위원회에서 실시하는 사업 중 하나이다.

 

2014년부터 시작한 법사랑보호관찰위원회는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장성관내 보호관찰대상자들의 현지 상담 및 선도를 통한 교화활동을 하고 있으며, 매년 한마음장학재단과 함께 불우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금년부터는 범죄예방을 위한 캠페인과 원예치료를 통한 감정치유활동 그리고 사랑의 집수리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서정철 회장은 “직접 현장을 보니 도배와 장판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부분의 집수리가 필요한데, 예산의 범위가 적다보니 도배와 장판만 해줄 수밖에 없어 매우 아쉽다”며 “기회가 되면 다른 기관 및 단체와 연계하여 추운 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방풍시설을 수리해 보겠다.”고 하였다.

 

다음달에는 보호관찰대상자들과 함께 ‘사랑의 케잌 만들기’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정서적인 안정과 가족과의 행복증진에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하였다.

 

또한, 법무부 법사랑위원회의 조직개편에 따라 법사랑보호관찰위원회 신규회원을 모집한다고 하니, 뜻이 있는 군민은 함께해서 의미 있는 봉사를 하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84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