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참된음악봉사단’ 100회 특집 음악회 개최 - 전남 나주시 노안면 ‘무등정신요양원’에서 개최
  • 기사등록 2009-06-28 06:47:31
기사수정

 
지난 6월 24일 오후 2시 전남 나주시 노안면 오정리 ‘무등정신요양원’에서 ‘참된음악봉사단’(단장 김경현) 100회 특집 음악회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음악회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도움을 주기 위한 흥겨움을 전하는 ‘참된음악봉사단’의 100회 특집 음악회를 무등정신요양원(박호남 원장)이 요청하여 열리게 되었다.
 
이날 30℃가 넘는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참된음악봉사단 가수팀과 진도북장단, 고전무용팀 등 지역 향토 가수들의 열정으로 150여명의 원생들의 무더위를 잊게 하는 뜻 깊은 음악회가 2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그리고 봉사단과 원생들이 손을 맞잡고 둥실 둥실 춤을 추는 모습들은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가족이란 어울림으로 보이기에 충분했다.
 
2008년 6월 창단한 참된음악봉사단 김선희 회장과 단원들은 그동안 신년음악회, 자선 송년 음악회 등 각종 행사에 찬조 출연하여 이날 음악회까지 100차례의 정기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자선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참된음악봉사단 김선희 회장은 “미약하지만 자신들의 재능을 이용하여 이웃에게 봉사할 수 있다는 것이 기쁘다”면서 “이 음악회가 열릴 수 있도록 도와주신 무등정신요양원 모든분들께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