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성교육지원청 ‘갤러리 꿈꿔요’ 9월 보성남초병설유치원 원아 작품 전시 - 초롱초롱 친구들의 꿈나라 여행에 놀러오세요~
  • 기사등록 2018-09-12 15:17:4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백남근)은 매월 학생, 교사, 학부모, 지역인사의 다양한 예술 분야의 작품을 청내 ‘갤러리 꿈꿔요’에서 전시하고 있다.

 

지역 작가, 관내 교사들의 작품에 이어 9월은 보성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원아들의 꿈이 담겨있는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보성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류현숙)은 어울림 활동으로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며, 예술 표현과 감상활동으로 원아들이 꿈을 키워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예술 표현과 감상활동을 통한 생활 속의 감성교육의 일환으로 틈틈이 지도한 원아들의 작품으로 갤러리를 오고 가는 많은 이들에게 잔잔한 미소를 머금게 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 작품의 아이들을 지도한 김명희 선생님은 ‘관람한 많은 분들께서 서툴지만 밝고 맑은 아이들이 작품을 통해 순수한 동심을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성교육지원청 관계자는「갤러리 꿈꿔요」에서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다양하고 지속적인 작품 전시를 통해 이용자의 휴식 공간과 소박하지만 따뜻한 시간과 공간의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62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