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Move 중국 영업마케팅실무 국외 연수 START
  • 기사등록 2018-09-04 13:26: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고 (사)인재육성아카데미(정찬용 이사장)가 운영하는 2018 K-Move스쿨 중국취업 중국 영업마케팅실무 연수과정 연수생 19명이 국외 연수를 받기 위해 중국 상해로 출국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번 국외 연수는 상해 화동정법대학교에서 9월 4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5개월(510시간)간 집중 실시 할 예정이다.

 

연수생들은 직무교육을 통해 전공분야 실무능력을 키우는 한편 어학교육을 통해 중국어 활용능력을 기르고 중국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숙소마련, 출국 후 취업처 찾기 등과 같은 현지생활교육을 통해 안정적인 정착을 돕고 중국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연수생들은 국외 연수가 진행되는 동안 준비된 이력서를 바탕으로 협약돼 있는 중국 상해 소재의 기업관계자와의 현장면접과 유선면접 등이 진행 될 예정이며 취업처에 대한 선택도 가능하다.

 

김지복 센터장은 “중국 영업마케팅실무 연수과정을 기점으로 아카데미가 해외취업을 확대해 나가는 원년으로 삼고자 한다”며 “글로벌 인재 양성이라는 목표 실현과 함께 청년들의 미래 발전을 위해 집중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기업·대학·관계기관이 협력하여 취업희망 청년들을 현장실무형 인재로 양성하여 1342명의 교육생을 배출, 대기업 및 중견(소)기업으로 75%의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 현재 청년취업아카데미 영업마케팅전문가과정을 모집 중이며 9월 9일까지 지원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인재육성아카데미 홈페이지(http://www.mdsarang.com)에서 확인, 아카데미사무국 062)224-7733로 문의가능하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54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58회 전남체전 2만 명 넘게 찾아, 역대급 개막식
  •  기사 이미지 4만 3천 보성군민의 염원 담은 성화 안치
  •  기사 이미지 녹차수도 보성, 싱그러운 봄의 에너지 가득 담은 햇차 수확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