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말랑뮤즈가 알려주는 비올라 비브라토 ‘꿀팁’! - 왜 나는 안 되지? 고민하지 말고 지금 바로 말랑뮤즈와 함께 알아보자!
  • 기사등록 2018-06-28 09:26:0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비올라’, 이름은 익숙하지만 대부분이 바이올린과 비슷한 악기 정도로 알고 있을 것이다. 때문에 비올라 연주 초보들이 악기 연주에 대한 팁을 얻기가 쉽지 않은데, 한스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러한 비올라 연주 초보들을 위한 팁 영상을 게재했다.

 

비올리스트 ‘말랑뮤즈’가 비올라 비브라토 연주법에 대해 설명하는 해당 영상은 바이올린 비브라토와 비올라 비브라토의 차이법부터 시작해 놓치고 지나가기 쉬운 포인트를 하나씩 짚어가며 비올라 비브라토 연주법에 대한 핵심만을 모았다.

 

비올라 연주 초보인 당신, 비브라토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 영상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한스는 엔터테인먼트와 크리에이티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엔터테인먼트는 주로 방송 및 공연위주의 컨텐츠를 생성하고 있으며, 여성팝페라그룹 클라라, 팝페라혼성듀오 스타카토, 남성팝페라그룹 디펠라스, 뮤지컬갈라 더 위켄즈, 현악앙상블 아르페지오, 감성밴드 새벽한시 등을 소속으로 보유중이다.

 

리에이티브는 주로 뷰티, 일상 등 크리에이터 활동 및 바이럴컨텐츠 제작위주로 운영중이며, 자체적으로 디어올리비아, 메이크업아티스트 재미, 뷰티뮤지움 삐삐, 노래하는 쏘아, 비올리스트 말랑뮤즈 등을 소속으로 보유하고 있다.

 

섭외 및 제안문의 : hansenter@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10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