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투3-내 노래를 불러줘, 하동균-브아걸-AOA-여자친구 - 나르샤, “‘삐리빠빠’ 완창에 안무하면 출연료 반납” 파격 공약
  • 기사등록 2018-06-20 08:48:27
기사수정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 ‘해피투게더3’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군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내 노래를 불러줘:군통령 특집’ 2부의 막이 오른다.

 

‘자타공인 군통령’인 하동균-브아걸-AOA-여자친구가 출격해 미니 콘서트부터 특별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군부대를 환호케 만들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21일 방송은 김수용-유병재-조재윤-신소율-이이경이 출연하는 ‘해투동:꿀잼 파이브 특집’과 호국 보훈의 달 맞이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군통령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지난 7일, 1부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를 몰고온 ‘내 노래를 불러줘-군통령 특집’ 2부에서는 군장병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브아걸의 제아와 나르샤는 독특한 공약들을 내세워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제아가 “브아걸 6집에 있는 ‘신세계’라는 노래가 나온다면 PX 골든벨을 울리겠다”고 하자, 이에 질세라 나르샤는 “’삐리빠빠’ 노래를 완창하고 안무까지 소화하면 출연료를 반납하겠다”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세워 모두를 열광케했다고 해 이들이 공약을 이행할 수 있었을 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파격적인 공약이 걸린 하동균-브아걸-AOA-여자친구의 쫄깃한 대결과 환희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특별한 이벤트는 ‘내 노래를 불러줘-군통령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21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05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