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이상윤 - 어색+민망‘소주 원 샷’현장, “이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
  • 기사등록 2018-06-19 21:38:46
기사수정

[사진제공 =tvN]

[전남인터넷신문]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이상윤이 어색한 ‘소주 원 샷’을 펼쳤다.

 

이상윤은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극본 추혜미/연출 김형식/제작 스토리티비)에서 불안장애를 지닌 재벌이자 MK문화컴퍼니 대표 이도하 역을 맡아, 수명시계를 보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앙상블 전문 뮤지컬 배우 최미카(이성경)와 애틋한 로맨스를 꽃피우며 ‘직진 남주’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18일 방송된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9회에서 자신이 이도하의 수명을 빼앗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최미카는 로맨스를 절정으로 꽃피운 마지막 데이트 이후 이도하에게 매몰차게 결별을 선언, ‘구원 커플’의 러브라인에 위기를 드리운 바 있다.

 

제작진 측은 “최미카의 결별 선언 이후 두 남녀 사이에 심각한 분위기가 흐르는 상황에서, 최대 위기에 빠진 ‘구원 커플’이 이도하의 작심 고백으로 전환점을 맞을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운명구원 로맨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이도하-최미카의 ‘수명시계 맞교환 운명’으로 찾아온 위기와 함께, 일방적으로 결혼을 발표한 이도하의 약혼녀 배수봉(임세미) 및 이도하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첫사랑 김준아(김규리)까지 혼란을 가중시키며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10회는 19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04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